[포토]아모레퍼시픽, 강아지 디자인한 제품 잇달아 출시

by성세희 기자
2018.01.09 11:37:36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황금개의 해’를 맞아 새해 다짐과 소망을 담은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 제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내놓았다. 또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은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인기 시바견 캐릭터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았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에 황금빛 예술적 감성으로 담아냈다. 설화수는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 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는 비숑프리제와 웰시코기 등 강아지가 그려진 ‘럭키 퍼피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황금개의 해’를 맞아 새해 다짐과 소망을 담은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 제품을 선보였다.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내놓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은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인기 시바견 캐릭터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는 비숑프리제와 웰시코기 등 강아지가 그려진 ‘럭키 퍼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