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 첫 TV 홈쇼핑 주문액 150억원 달성

by박경훈 기자
2018.02.28 12:07:47

27일 첫 홈쇼핑 방송서

윈체, 첫 TV 홈쇼핑 주문액 150억원 달성. (자료=윈체)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창호전문기업 윈체는 지난 27일 GS홈쇼핑(028150)을 통해 선보인 ‘슈퍼글라스 패키지’가 방송시간 60분 동안 주문액 150억원의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윈체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고기능 단열 PVC 창호 ‘슈퍼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퍼글라스 패키지는 창호 단열의 핵심인 유리창에 소프트로이유리, 아르곤 가스 충전, 최고급 단열 간봉 등 세 가지 단열 장치를 적용해 단열 성능을 높인 패키지형 제품이다.



박진우 윈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영업기획 팀장은 “이번 성공을 발판 삼아 앞으로 TV 홈쇼핑을 통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홈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B2C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