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고성능필터 적용한 샤워기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2.09.14 14:29:41
고성능 중공사막필터 적용한 4세대 샤워기 출시
2주간 필터 포함 8200개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리빙 브랜드 바디럽에서 정수 필터를 적용한 4세대 샤워기인 파라맥스 샤워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라맥스는 파라(PARA), 최고라는 의미와 맥스(MAX)의 합성어로 기존 필터의 한계를 넘어선 강력한 성능의 샤워기라는 의미다. 2주간의 사전 판매 기간 동안 필터포함 총 8200개를 판매, 10분당 4개 꼴로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파라맥스 샤워기는 이러한 이름에 걸맞게 정수기용 중공사막 필터(UF 필터)를 적용했다. 중공사막 필터란 정수기에서 음용 가능한 식수로 만들어주는 핵심 정수 필터로, 0.9마이크로미터의 미세한 기공 1000억개로 이뤄져 있어 아주 미세한 불순물까지 걸러준다.
녹물, 불순물뿐만 아니라 일반 샤워기에 사용되는 세디멘트 필터가 걸러주지 못했던 일반세균, 병원성세균, 미세먼지, 초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주어 가정용 정수기, 의료용 인공신장기, 순수 제조공정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는 우수한 고성능 필터로, 마시는 물만큼 깨끗하게 걸러줘 특히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잔류염소 제거도 탁월하다. 파라맥스 샤워기의 헤드 부분에 적용된 플레인 비타필터는 비타민 C 성분으로 물속의 잔류염소를 제거해준다. 향료나 색소, 보습제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전성분 100%의 식용성 비타민을 사용해 인체에 해롭지 않은 안전한 필터다.
여기에 세균 증식을 막기 위한 진공형 필터 구조를 개발, 적용했다. 밀폐되고 습한 샤워기 속 고인물은 사용하지 않는 동안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파라맥스 샤워기는 샤워기 내부를 위아래가 막혀 있는 진공형 구조로 고안, 물은 통과시키고 세균은 원천 차단했다.
정주리 바디럽 프로는 “파라맥스 샤워기는 2017년 퓨어썸 샤워기를 시작으로 수전 필터시장을 대중화시킨 바디럽이 6년간 축적된 데이터로 필터 샤워기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디럽은 샤워 필터 기술력을 더욱 깊이 연구하고 발전시켜 No.1 필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