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TGA서 ‘붉은사막’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노재웅 기자
2020.12.11 14:27:04

붉은사막 스크린샷. 펄어비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펄어비스(263750)는 신작 ‘붉은사막’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을 ‘더 게임 어워드(이하 TGA)’를 통해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TGA는 ‘올해의 게임상(GOTY)’을 발표하는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붉은사막을 지난해 처음 공개한 이후 TGA 주최 측의 높은 관심을 끌어 올해 TGA에서 단독 공개하기로 했다.

붉은사막 트레일러 영상은 4K 화질의 뛰어난 그래픽으로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아냈다. 주인공 맥더프가 만나게 되는 주요 인물과 그의 용병단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는 △광대한 대륙과 차가운 사막, 거친 도시 등 오픈 월드 세계를 그리며 그 속에서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마을과 도시의 삶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신 △1대1 전투 외에 1대다(多), 전설 속의 동물과 강력한 보스와의 전투 등 다양한 상황의 전투 △미스터리한 던전과 다양한 퍼즐요소 △대규모 공성전과 공중 장면 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붉은사막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게임 소개와 인게임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했다.

통일 군주인 데메니스 왕의 절대 권력이 흔들리면서 혼란의 시대에 살아남아야 하는 용병들의 이야기, 새로운 위험과 적대적인 세력들, 검과 도끼뿐 아니라 총과 핸드 캐넌이 공존하는 시대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