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Mmlg와 여름맞이 '북캉스' 이벤트
by김은비 기자
2021.07.28 12:33:08
하프티 3종·에코백 2종 선봬
‘교보항공타고 세계여행’ 이벤트도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교보문고는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의류브랜드 엠엠엘지(Mmlg)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Mmlg는 의류업체 87mm의 레이블 중 하나로 데일리룩을 중심으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교보문고는 Mmlg와 함께 ‘아임 어 리더’(I’m A Reader)라는 캐릭터 디자인을 선보이며 하프티 3종, 에코백 2종이 포함된 컬렉션을 발매했다.
또 교보문고는 갑작스러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로 인해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독자들을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올 여름은 교보항공타고 세계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여름은 교보항공타고 세계여행’ 이벤트는 참가자 본인의 이름과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해당 여행지로 여행티켓을 발권, 해당 여행지의 문학작품 속 주인공이 되어 짧은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교보문고가 추천하는 여름휴가 추천도서 20종과 세계 문학 추천도서 등 행사도서 중 한 권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I’m A Reader’ 굿즈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에 들어서는 이 시기에 독자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고 책과 함께 차분한 휴가를 보내기를 바라며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