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롯데면세점 패션 브랜드 '싱귤러' 자사몰 구축 지원
by김경은 기자
2024.11.11 11:52:51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아임웹은 롯데면세점이 처음 선보이는 자체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의 자사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싱귤러는 롯데면세점이 2600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댄스팀 ‘원밀리언’과 협업해 출시한 패션 브랜드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드러낼 수 있도록 멋스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임웹은 싱귤러가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자사몰 구축 및 운영을 지원했다. 웹사이트 구축 및 디자인부터 효율적인 결제·주문 관리를 위한 PG사 및 부가 서비스 연동, 매출 확대를 위한 광고·마케팅 기능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롯데면세점의 첫 자체 패션 브랜드 쇼핑몰 론칭을 아임웹이 시작부터 함께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임웹은 기업들의 신규 브랜드 출시와 온라인 사업 확장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활약해나갈 예정이다.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서비스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기업과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