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여름 겨냥 테니스 패키지 선보여

by남궁민관 기자
2022.05.13 12:22:03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 패키지…8월 말까지 예약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 테니스를 주제로 한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웨스틴 조선 서울이 테니스를 주제로 한 ‘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골프와 함께 인기 스포츠로 부각되고 있는 테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테니스 관련 패션 굿즈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테니스 랠리 또는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조선델리의 샌드위치와 음료를 패키지로 함께 구성해 먹고, 운동하고, 즐기는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코오롱FnC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e)’의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 (Lucky Le Match)’와 협업해 제작한 테니스 관련 굿즈를 제공한다.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초록색의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럭키 르 매치의 한정판 캔버스 백과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시켜 줄 테니스 양말을 증정한다. 주니어 스위트 룸 예약 시에는 그린 스트라이프의 색감과 가벼운소재의 럭키 르 매치의 9만원 상당의 보틀백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과 럭키 르 매치가 협업해 옷이나 가방에 달아 위트와 재미를 더할 한정판 뱃지도 증정한다.

또 테니스 랠리나 수준별 원포인트 테니스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 테니스장 ‘락 테니스(Rock Tennis)’의 이용권 및 강습권을 제공한다. 실내 공간에서 24시간으로 운영되는 락 테니스의 이용권 및 강습권은 강남점, 여의도점, 연희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락 테니스 원 포인트 레슨 10% 할인권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조선델리 시그니처 샌드위치와 조선델리 원두 ‘비벤테’ 커피로 만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음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패키지 투숙은 오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