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白 압구정 본점에 매트리스 팝업 스토어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1.09.29 13:37:1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 3종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씰리침대는 오는 11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씰리침대)
팝업 스토어에서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3종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풍성한 구매 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씰리침대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모델 ‘엑스퀴짓(Exquisite)’을 단독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엑스퀴짓은 ‘최상의’, ‘아름다운’이라는 의미의 이름에 걸맞은 수면 환경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는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100% 수작업으로 하루 최대 6개만 생산되는 ‘크라운 쥬얼(Crown Jewel)’도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벨기에산 다마스크 원단, 울과 실크, 캐시미어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의 하이엔드 컬렉션인 ‘헤인즈(Haynes)’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한 프리 론칭을 기념해 단독 혜택가에 특별 사은품과 함께 제공된다. 헤인즈는 140년간 축적된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수면 테크놀로지와 장인 정신으로 맞춤 숙면 미학을 구현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행사 동안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씰리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 커버, 구스 베개, 호텔식 코튼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들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한 단계 높은 숙면의 가치를 소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