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액션 그대로! '삼국블레이드' 테스트 시작

by게임메카 기자
2016.08.11 11:59:04

△ '삼국블레이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11일(목)부터 액션스퀘어(205500)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7월 28일부터 진행된 ‘삼국블레이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일붙18일까지 총 8일간 실시된다.

‘삼국블레이드’는 ‘블레이드’로 대한민국게임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액션스퀘어의 기대작으로,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와 언리얼엔진 4를 통해 구현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여기에 나만의 영토를 만들어가는 ‘내정 시스템’, 다른 성들을 함락시키는 ‘난세 영웅전’, 말 위에서 일대일로 겨루는 ‘일기토’ 등 전략과 수집 요소가 담긴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네시삼십삼분 차준호 사업본부장은 “‘삼국블레이드’는 인기 있는 삼국지 IP에 액션스퀘어의 기술력이 더해져 개발 단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삼국지 속 영웅들이 펼치는 액션과 전략의 묘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300개의 보옥이 주어지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100개, 3지역 10 스테이지 완료시 1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그리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제갈량 캐릭터와 고급 뽑기권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 비공개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