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인기 뷰티 상품 네이버 ‘라방’ 프로모션 진행

by강경래 기자
2020.10.27 11:45:37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뷰티제품 매일 초특가 판매
쓱데이 기간 50% 할인...해외 고가 브랜드 할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편성표.(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뷰티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불어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새로운 브랜드의 엄선된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26일에는 패션 브랜드 텐먼스의 신제품 ‘100% 캐시미어 니트’를 40% 할인한 10만7000원에 판매했다. 남은 5일간 △27일 딥디크 데이 △28일 자주(JAJU) 국민파자마 △29일 스튜디오 톰보이 △30일 산타마리아노벨라·라부르켓 △31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X쓱데이 등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50여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 20%를 적립해준다. 쓱데이 당일인 31일에는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e포인트는 향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에르노 등 해외 고가 브랜드도 참가한다.

오프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오는 31일에는 사카이, 알렉산더왕, 엠포리오 아르마니, 폰타나 밀라노 1915 등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비디비치 매장에서는 최대 50%,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는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에서도 브랜드 최초로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백 행사는 까사미아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몰 ‘굳닷컴’에 입점된 브랜드 100여개와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을 대상으로 한다. 다음달 1일까지 행사 대상 가구 및 소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