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회 호주 유학박람회, 오는 10월 코엑스에서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4.09.20 14:19: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는 2024년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제46회 호주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 유학을 계획하는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대학 입학 방법부터 이민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한 상담까지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호주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 뿐만 아니라, 호주 대학의 입학 방법과 조건에 대한 상담과 이민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또한 △모나쉬대학교 △뉴사우스웨일스대학교 △아들레이드대학교 △UTS △맥쿼리대학교 △QUT △RMIT △디킨대학교 △캔버라대학교 △웨스턴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 △ACU △토렌스대학교 등 호주의 명문대학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와 함께 △르꼬르동블루 △윌리엄앵글리스 △ABM △그린위치 컬리지 △Laurus 컬리지 △Global Institute △ICHM 등 요리 및 호텔 관련 학교들도 참가해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여기에 나비타스어학원, ILSC, Greenwich, CTIC, Future English, IESC 등 여러 어학원들도 참여하여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시드니대학교, UNSW 등 호주 명문대학으로의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학생들은 이 박람회를 통해 호주 대학 입학 상담은 물론, 어학연수, 조기유학, 워킹홀리데이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장학금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UHAKEVENT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유학스테이션’과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