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산업개발,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오피스텔 분양 예정
by김민정 기자
2018.10.18 10:16:11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한양산업개발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81-88번지 외 2필지에 짓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오피스텔을 오는 11월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오피스텔은 지하 4층 ~ 지상 18층, 전용면적 21㎡ ~ 24㎡, 총 653실 규모다.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소형 위주 오피스텔로,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리 카페거리·민락 횟집거리 등 해변 명소를 선호하는 소비자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도 풍부하다. 민락 수변공원까지 해변 산책로가 이어져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센텀시티 접근성이 우수해 입주 후 풍부한 문화·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센텀시티 내 백화점 등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은 버스정류장이 가깝고 이용할 수 있는 노선이 다양해서 편리하게 센텀시티로 갈 수 있는 만큼 대다수 입주민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수영만과 광안대교 조망권을 극대화 하기 위한 특화설계를 기획했다. 광안대교뷰와 남향을 최대로 확보하기 위한 13도 입면 특화설계와 Y자형의 이색적인 외관 설계가 적용해,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전 호실에 대형 창호를 설치해 세대 내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며 호텔급 수입산타일·세비앙 샤워수전·아트월·멀티테이블 등의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품격을 높였다. 공간감을 높이는 10Cm 우물천정과 백화점 쇼룸을 연상케 하는 워크인클로젯 등 세대 내 고품격 콘텐츠가 풍성하게 적용됨에 따라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급 오피스텔’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코인세탁실과 펫그루밍 시설(반려동물 목욕실)이 제공되며, 로비 내 비즈니스 라운지와 Co-Living house(공유공간) 도 제공될 예정이다. 카셰어링·세탁물 위수탁·공구대여 등 오피스텔임에도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적용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는 센텀시티가 가까운 수영구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입지가 우수해 다양한 고객이 계절에 상관 없이 찾을 수 있고, 일대 종사자 주거 수요까지 품을 수 있다는 게 장점” 이라며 “젊은 세대 수요자에게 특히 각광받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설계가 강점으로 작용할 것” 이라고 말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