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권소현 기자
2009.12.03 20:06:38
[이데일리 권소현기자] 비상교육(100220)은 고등 온라인강의 사이트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한층 강화된 수능 강좌 서비스와 입시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1일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1년여만이다.
이번 개편은 입시전문 사이트로써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해 ▲입시정보 콘텐츠 강화 ▲공부법 메뉴 신설 ▲수능 신규 강좌 보강 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개인별 입시 맞춤서비스 `V-솔루션`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목표 대학 지원전략 수립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결과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이러닝혁신사업부 현준우 총괄대표는 "학생 자신의 공부스타일과 맞는 강좌 찾기, 성적대별 강좌 추천 등 개인 맞춤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며 "고객센터 24시간 종일 운영제를 도입해 회원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상에듀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까지 강사별 수업을 무제한 수강하는 `쌤 무한수강` 강좌 구매시 5만원을 추가하면 최신형 아이스테이션 PMP를 준다.
또 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비상에듀 플래너 10만권을 쏜다'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 10만명에게 2010년 공부 계획 플래너인 ‘비상에듀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 플래너 사용후기, 입소문왕 선발대회 등을 통하면 최신형 PMP, 열공 문구세트, 문화상품권, 아토팜 립케어 등 푸짐한 경품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