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연말 맞아 직원 단체 헌혈 캠페인 실시

by김아름 기자
2024.12.06 11:21:49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엔씨소프트(036570)가 직원과 함께하는 정기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4일~5일 판교 R&D센터 및 알파리움 타워에서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진행한 헌혈 캠페인에서 직원들이 헌혈하고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헌혈 캠페인은 4일, 5일 양일간 판교 R&D센터 및 알파리움 타워에서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진행됐다. 엔씨 직원들은 헌혈버스에서 헌혈과 헌혈증 기부에 참여했다. 기부한 헌혈증은 사내 헌혈뱅크 제도와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시급한 환자와 사회단체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엔씨는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사내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헌혈 행사 및 헌혈증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에는 약 150여명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혈액 수급 안정화를 도왔다.

엔씨는 정기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의 신규 인정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제도로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 및 기관에 부여된다. 엔씨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 환경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