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지현 기자
2014.09.11 14:12:07
스트레스리스 인기모델 20% 할인 판매하기로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에이스침대(003800)가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버킹험(BUCKINGHAM)’ 모델을 특가 판매하는 ‘베스트 프라이스, 온리 나우(Best Price, Only No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르웨이 최대 가구회사 에코르네스(Ekorenes)가 제작하는 스트레스리스는 의자의 등받이가 뒤로 젖혀지는 안락의자, 리클라이너 제품을 일컫는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진 스트레스리스는 앉은 사람의 몸에 맞춘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별도의 장치 없이 몸은 기댔을 때의 무게에 따라 자연스레 머리 등 부분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리스 버킹험은 SBS 미니시리즈 ‘괜찮아 사랑이야’에 협찬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산뜻한 컬러와 안락하고 편안한 디자인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면 정상가에서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본체 부분은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다리와 원형의 받침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원목으로 되어 있어 어떤 스타일의 가구와도 잘 어울리며 인테리어를 살리는 역할을 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스트레스리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혼수 및 이사 성수기인 10월 1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스트레스리스 관계자는 “스트레스리스는 최근 혼수품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가격에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가 선사하는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