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하지나 기자
2022.10.14 15:01:54
CSO 신규 선임..안전보건전담조직 대표이사 직속 편제
임직원 처우개선..유연한 조직문화·소통 경영도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신동아건설은 최근 원자재값 상승, 부동산경기 침체 등 대내외 급격한 경영환경 변수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3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3S 캠페인이란 ‘스마트(Smart)한 업무추진과 빠르고(Speed) 투명한 의사결정, 강하고(Strong)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을 통해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자는 취지의 전사적인 캠페인이다.
지난해 진현기 사장이 취임한 이후 경영효율성 제고와 수익성 위주의 사업고도화 전략으로 안정적 매출과 수익성 개선을 도모해왔다. 이를 통해 지난해 2조 2000억원의 수주고를 쌓으며 2010년 이후 최대 수주실적을 달성했다. 올해도 3분기까지 인천 미단시티 민간사업자 공모, 검암플라시아 복합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울산다운2 공동주택용지 등을 수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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