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업계 최초로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정찰제 시행
by최성근 기자
2017.07.14 13:51:27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에서 업계 최초로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정찰제를 시행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무보증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 신차키움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가 가능한 장기렌트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고객이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을 렌트사, 금융사가 대신 구입하고 고객은 일정기간 동안 매월 렌트료를 납부하는 방법이다. 한 번에 목돈이 나가지 않고 초기 비용이 없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 관리가 장기렌트의 장점이다. 자동차리스 또한 매월 리스료를 납부해 차량을 이용하면서도 일반 번호판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만 21세 이상 면허증 소지자라면 운전 경력과 상관없이 상품 가입이 가능한데, 초기 비용 부담이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의 경우 승인률이 높은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특별할인은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없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인수및반납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특별할인 차종은 ▲현대자동차(,소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EQ900,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올뉴카니발,올뉴모닝, 스팅어)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올뉴말리부) 등과 ▲수입차로는, 벤츠, bmw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신차키움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신차 장기렌트카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그만큼 많은 비교견적을 이용하고 있는데 업체들마다의 프로모션 차이와 대리점 방식이 아닌 직영 운영 방식인지, 추가적인 금액 발생이 없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전하며 “정식등록업체인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신차 장기렌트카 추가할인 차종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장기렌터카 문의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간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