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지티 기대작 '서든어택2', 테스터 모집에 19만 명 참가

by오희나 기자
2016.04.12 15:07:32

12일 테스터 당첨자 10만명 발표..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CBT 진행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넥슨은 12일 넥슨지티(041140)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 모집에 19만 명이 몰렸다고 밝혔다.

지난 8일까지 10만 명을 선발하는 테스터 모집에는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후속작이라는 기대감과 ‘서든어택2’만의 게임성을 먼저 체험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이 대거 몰리며 9일 동안 19만 명의 신청자를 기록했다.

테스트 당첨여부는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 및 등록 휴대전화 문자로 확인할 수 있고, 당첨된 테스터 10만 명은 사전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고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계획한 모집 규모보다 두 배 가량 모인 지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넥슨 가맹 PC방 1만여 곳에서 누구나 CBT에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트 기회를 확대했다.

김대훤 넥슨지티 이사는 “모집 이틀 만에 계획한 테스터들이 모이고 아직 테스트 단계인데도 불구하고 자체적인 대회를 진행하겠다는 PC방 가맹주분들이 계시는 등 ‘서든어택2’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응원해주시는 만큼 많은 분들의 좋은 의견을 듣고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나갈 예정이니 CBT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시작하는 CBT를 기념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고, ‘서든어택’과 ‘서든어택2’에서 각각 활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든어택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타격감,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