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슬림 디자인 적용한 ‘슬림비데’ 4종 출시
by김영환 기자
2024.10.14 11:11:49
노비타 슬림비데 무브, 다이나믹 무브 기술 적용
일반형과 리모컨형 각각 출시…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비데 라인업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기능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새로운 비데 ‘노비타 슬림비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비타의 ‘슬림비데’는 노비타가 다년간 비데를 선보이며 축적한 기술력에 최근 늘어난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더했다. 기술력과 슬림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욕실공간의 형태와 관계없이 더 여유롭고 세련된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슬림비데는 ‘슬림비데 무브 리모컨형’(BD-TES5-03RA)과 ‘슬림비데 무브 일반형’(BD-TES4-03SA), ‘슬림비데 컴팩트 리모컨형’(BD-TCS4-04RA)과 ‘슬림비데 컴팩트 일반형’(BD-TCS4-04SB) 총 4종으로 선보인다.
노비타 슬림비데 무브 라인은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와 IPX7 방수 등급 설계를 적용해 걱정 없이 편리한 물청소가 가능하다. 디자인에서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본체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제작해 오염과 물때를 손쉽게 닦아낼 수 있도록 하고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물 침투를 방지하고 물때의 걱정도 덜었다.
무엇보다도 노비타만의 다이나믹 무브 기술을 적용해 앞, 뒤, 좌, 우 4방향으로 스스로 움직이는 노즐 덕분에 따로 움직이지 않아도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ew 회전노즐은 노즐이 360도로 회전하면서 일반 세정과 미스트 세정 기능에 에어미스트 세정을 더해 더욱 세심한 맞춤 세정 기능을 제공한다.
노비타 슬림비데 컴팩트 라인은 슬림한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만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맞춰 컴팩트 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에 집중했다. 두 라인 모두 일반형과 별도의 리모컨을 제공하는 리모컨형이 각각 준비됐다. 슬림비데에 제공하는 리모컨은 어떤 환경이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세로형 리모컨으로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노비타는 슬림비데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내 노비타몰 전체에서 슬림비데 시리즈 제품 전체를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토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포토리뷰를 남길 경우 네이버 N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김병일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비데가 욕실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게 된 지금, 기능적인 면을 넘어서 더 아름다운 욕실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단순히 슬림하기만한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더 편안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노비타의 기술력을 집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