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항공권 할인부터 이벤트까지, 호텔스컴바인 프로모션 실시

by김명상 기자
2024.12.03 11:18:54

뉴욕 겨울의 매력, 글로벌 캠페인 소개
에어프레미아, 항공권 최대 10% 할인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뉴욕관광청,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겨울 시즌 뉴욕 여행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호텔스컴바인과 뉴욕관광청은 ‘사랑’과 ‘자유’를 주제로 뉴욕 겨울의 매력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며, 서울 주요 지역의 버스 정류장 등에서 옥외 광고를 통해 뉴욕의 다양한 볼거리와 할인 혜택 정보를 제공한다.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뉴욕 여행에 최적화된 항공편과 호텔 추천, 액티비티 정보, 호텔 5% 할인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프레미아는 인천-뉴욕 노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에 판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각각 10%와 7%의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권 구매는 내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YPKHEWR’을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에어프레미아 뉴욕 직항 항공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굿즈 세트 등을 준다. 참여 방법은 호텔스컴바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화려함과 문화가 어우러진 뉴욕 여행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사하기 위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