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수료식 성료

by김태현 기자
2016.07.08 14:04:07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7일 역삼동 본사에서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총 5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는 지난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5개월간 전국 20개 대학에서 책임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제 7기 홍보대사들은 음주가 잦은 오리엔테이션 시즌과 캠퍼스 축제 기간에 초점을 맞춰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은 물론 지난 4월에는 디아지오의 건전음주 교육프로그램인 ‘드링크아이큐’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토크 앤 드링크아이큐’에 참석한 학생과 홍보대사이 한데 어우러져 건전음주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며 활동의 폭을 넓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날 수료식에서 지난 5개월동안의 주요 활동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및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각 팀에게 최우수 300만원(1팀), 우수 200만원(3팀)의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개인 우수자에게는 디아지오코리아 단기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진다.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는 2009년부터 시작한 디아지오코리아의 대표적인 건전음주문화 프로그램으로서 지금까지 총 7기, 216명의 대학생이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되어 활동했다. 제8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는 내년 상반기부터 모집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