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코리아,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오션마스터 낚시보트 할인 판매

by박지혜 기자
2017.05.26 14:08:04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국내 대표 마린기업 보트코리아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오션마스터(Ocean master) 피싱보트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 특가 행사는 출품 보트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오션마스터 엔터프라이즈 490 모델 부터 590 모델까지 중소형 모델을 대상으로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계약 고객에 한해 대형 스테인레스 앵커 및 최고급 전용 비미니탑을 함께 증정한다.

보트코리아 관계자는 “호주의 인기 피싱보트 브랜드 중 하나인 오션마스터 보트는 공학적 선형과 첨단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주행 중 물 튀김을 최소화 했으며, 쾌적한 주행 성능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호주 현지 낚시인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특히 오션마스터 엔터프라이즈 시리즈는 국내 낚시 인구들이 선호하는 선실이 구비된 스포츠 쿠디(SPORTS CUDDY) 타입으로 어창, 미끼보관함, 로드 거치대 등이 갖춰져 있어 바다낚시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문기 보트코리아 이사는 “이번 경기국제보트쇼에서 진행되는 오션마스터 특가 행사는 경기국제보트쇼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직수입 현장 판매에 따른 비용절감 부분을 판매가에 반영해 구매 메리트를 크게 높였으며, 중소형 피싱보트 구입을 염두해 둔 실 수요자에게는 더 없이 좋은 구입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트코리아는 이번 경기국제보트쇼에 오션마스터 보트 및 콤비보트, 포타보트를 비롯해 제트스키 및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루져 고무보트 시리즈와 각 브랜드 선외기 등 다양 품목을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행사 및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