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바캉스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 선봬

by한전진 기자
2024.07.17 11:27:25

하늘색 ‘젤리백’과 ‘젤리참 4종’ ‘파우치’ 등으로 구성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바캉스 필수템 ‘젤리 백꾸 세트’ 출시 (사진=배스킨라빈스)
젤리 백꾸 세트는 젤리백, 꾸미기용 젤리참 4종,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참이나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가방 꾸미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DIY 세트로 기획헸다.

젤리백은 하늘색과 사각형 디자인으로 PVC 소재를 사용했다. 세척이 쉬워 여름 바캉스 시즌에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비치백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가방을 장식할 수 있는 젤리참 4종은 여름 분위기의 파도, 야자수 등으로 구성했다.

파우치는 소지품 보관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피규어 등으로 취향껏 내부를 꾸밀 수 있는 투명 파우치로, 젤리백에 키링으로 매달아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3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1만85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6900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바다를 연상하는 비주얼이 특징인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와 ‘젤리 백꾸 세트’로 올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