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입푸드, 中 중추절 틱톡 생방송 제품 판매 나서

by양지윤 기자
2023.10.04 11:48:30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윙입푸드는 추석 연휴기간동안 틱톡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제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중국의 추석연휴는 오는 6일까지다.

윙입푸드 영업부 총괄이사는 “계약한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라이브 생방송 시간은 총 10분이며 판매 상품의 단가는 99위안”이라며 “생방송 시간 10분 사이에 300만~400만위안(5억6000~7억4000만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지속 섭외할 예정이며 해당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협력을 구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윙입푸드는 육가공 기업으로 주요 생산 제품은 전통식품, 간편식품, 냉동식품이다.

왕현도 윙입푸드는 대표이사는 “올해 1월부터 증설된 신공장을 본격적으로 가동 중이며 생산능력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올해 매출은 전년대비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