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전투 개막, 블레스 2차 비공개 테스트 16일 시작
by게임메카 기자
2014.12.16 14:13:05
| △ '블레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
|
네오위즈게임즈(095660)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 ‘블레스’에서 16일부터 22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블레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총 36레벨 규모의 콘텐츠를 비롯해, 북부진영 ‘하이란’과 신규 종족, 진영 간 대립 및 진영 내 경쟁요소를 갖춘 RxR(Realm X Realm)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CBT 대비 콘텐츠 규모가 2배이상 늘어나 게이머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북부진영 ‘하이란’의 신규 종족인 하비히츠, 실반엘프, 루푸스가 공개되며, RxR을 통해 ‘블레스’만의 최종 콘텐츠도 선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30여가지의 다양한 탈 것과 대폭 업그레이드 된 전투 시스템과 게임 그래픽, 편리해진 퀘스트(미션) 동선 등 세부 콘텐츠도 대폭 개선되었다.
‘블레스’의 2차 테스트에 당첨된 일반 테스터는 16일(화)부터 22일(월)까지 일주일 간 매일 오후 1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베타키 등록 테스터와 PC방 이용자는 17일(수)부터 22일(월)까지 6일간 같은 시간에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달라지는 테스트와 관련된 주제로 테스터 전용 게시판에 자신만의 의견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RIG 스테레오 헤드셋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RxR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간 대전에 참여해 승리한 진영의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CBT와 관련된 소중한 의견을 남긴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MSI GeForce GTX 980 그래픽카드와 블레스 텀블러 등 경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길드원 모으기, 길드원 레벨 육성하기, 카스트라 공방전 참여하기, 길드 스크린샷 남기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블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