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노티드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by김성진 기자
2023.08.09 14:04:10

안국점 9월7일까지 운영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진에어(272450)는 디저트 브랜드인 노티드 안국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 진에어X노티드 래핑 항공기 후속으로 진행하는 콜라보 마케팅이다. 매장 외부는 진에어 항공기와 노티드의 로고 및 캐릭터 등을 결합한 그래픽으로 디자인했으며, 내부는 기내 객실이 연상되도록 좌석과 밀카트 등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개 이상의 도넛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콜라보 상자에 포장되어 제공된다.

진에어가 노티드와 함께 연 팝업스토어.(사진=진에어.)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7일까지 운영되며,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진에어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 대상으로 노티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상 속 설레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참여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접속 후 진에어X노티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이루어지며 당첨 고객에게는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 △노티드 슈가베어 인형 △노티드 1만원 모바일 금액권 등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아울러 진에어와 노티드가 협업해 출시한 사전 주문 기내식인 ‘샤인머스켓 크림 도넛’은 노티드 안국점과 여의도 IFC, 잠실롯데월드몰, 청담 등 총 15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보는 즐거움과 먹는 행복함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