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랩, '멜로팝 레인보우' 만오천개 판매 돌파

by정시내 기자
2021.01.27 10:30:05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비주얼 푸드 연구소 얌랩이 출시한 건조 마시멜로 시리얼 ‘멜로팝 레인보우’가 출시 한달만에 1만5000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에 출시하는 ‘멜로팝 화이트’,‘멜로팝 초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얍랩은 지난 12월 선보인 건조마시멜로우 시리얼 멜로팝 레인보우가 출시 한 달만에 해외직구 판매자들을 제치고 건조마시멜로우 판매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멜로팝 레인보우는 건조 마시멜로우로, 씹을 때마다 나는 독특한 소리와 알록달록한 마시멜로우 알갱이 때문에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멜로팝 레인보우는 그동안 해외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얌랩에서 정식 수입을 시작해 직구로 즐기던 간식을 국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국내 감성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해 주목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얌랩은 기세를 몰아 멜로팝 화이트, 초코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멜로팝 레인보우, 화이트, 초코 3종 중 2개를 사면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다.

얌랩 관계자는 “귀여운 패키지와 유뷰트 먹방 간식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있을 뿐 아니라 홈카페가 유행하면서 비주얼과 맛을 충족한 멜로팝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얌랩은 멜로팝 론칭 기념으로 얌랩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배송비 무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리얼을 포함해 3가지 맛 모두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 하인즈의 마시멜로우를 활용한 간식으로 품질유지를 위해 콜드체인 배송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