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9월 누적 매출 158% 증가
by김정유 기자
2024.10.11 10:57:5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젝시믹스’가 올해 9월까지 ‘젝시믹스 골프’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58%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들과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진성 골퍼들의 수요를 동시에 잡았다는 자평이다.
특히 올해 가을·겨울(FW)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다. 계절 영향에 맞춰 방풍, 방수는 물론 보온 기능까지 더했다.
이중 우먼즈(여성) 제품은 전체 골프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올해 FW 제품인 ‘썬샤인 페플럼 점퍼’의 수요가 높았다.
해당 제품은 여성스러운 라인에 입고 벗기 간편한 풀 집업 스타일을 채택해 가볍게 받쳐 입기 좋다. 페플럼 디자인으로 더 잘록한 허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올해 젝시믹스는 FW컬렉션에서 총 18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지난 8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목동점에 골프특화매장 2곳을 오픈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 하반기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카테고리가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젝시믹스 골프를 선보이며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