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봄·여름 신상품 출시

by염지현 기자
2015.02.25 11:18:31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제일모직(028260) 빈폴아웃도어는 캠핑이 생활화된 문화를 반영해 올해 봄·여름 계절 아웃도어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상품은 재킷과 치노팬츠·맨투맨·티셔츠와 워킹화·트레킹화 등이다.

서플렉스 재킷(16만8000원)은 마찰에 강해 나무에 걸리거나 넘어져도 잘 찢기지 않는다고 제일모직 측은 설명했다. 메쉬 소재를 활용해 땀이 쉽게 배출될 수 있도록 했다.

봄바람이 불 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16만8000원)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더우면 벗어서 넣을 수 있는 주머니를 제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50여 종이 준비된 트레킹화와 워킹화는 기존 고어텍스 신발의 단점을 개선해 발바닥에 땀 배출이 가능하게 하고, 발냄새 억제 기능도 강화했다.

빈폴아웃도어는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강화하고, 라이프스타일 제품 비중을 전체 생산량 대비 6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기윤형 빈폴아웃도어 디자인실장은 “아웃도어의 고정적인 패러다임을 깨고 패션과 편의성을 콘셉트로 빈폴아웃도어의 정체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