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네국밥, 초당순두부와 바지락 어우러진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by노희준 기자
2025.12.02 08:35:55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국탕류 전문점 ‘본가네국밥(본설렁탕)’이 겨울을 맞아 초당순두부와 바지락을 활용한 신메뉴 2종과 전(煎) 메뉴 1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메뉴는 △바지락 순두부찌개, △바지락 쫄면순두부 △육전깻잎전반반이다. 먼저 ‘바지락 순두부찌개’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초당순두부와 쫄깃한 바지락이 조화를 이뤄,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에 시원한 감칠맛이 더해졌다. ‘바지락 쫄면순두부’는 초당순두부와 바지락을 넣은 얼큰한 순두부 국물에 쫄깃하고 탱탱한 쫄면을 더한 별미 메뉴다.
‘육전깻잎전반반’은 노릇하게 부쳐낸 돼지고기 육전과 깻잎전을 반반 구성으로 담아낸 메뉴로, 육전 6개와 깻잎전 6개로 구성돼 있다. 육전 2개와 깻잎전 2개로 구성된 1인용 곁들임 메뉴로도 함께 출시해 혼자 식사할 때에도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초당순두부와 바지락을 활용한 이번 겨울 신메뉴 2종과 ‘육전깻잎전반반’이 연말연시 식사와 모임 자리를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드리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본가네국밥(본설렁탕)은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여러분이 언제든지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