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내신대비도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전 콘텐츠 일주일 무료"
by장구슬 기자
2019.07.10 10:47:43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mbest)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라임탭종합반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2학기 성적 반전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면 주목할만한 소식이다.
엠베스트는 1등 중등인강(2018년 유료중등인강 공시매출 기준)답게. 유명 학원 강사 및 교사 출신, 전·현직 교육전문 채널 출강 강사 등 내신 전 과목을 아우르는 교과·분야별 스타 강사진이 4000여 개 강좌를 제공, 자신의 수준과 성향에 맞는 강좌를 고르면 된다.
일대일 관리가 어려운 온라인 강좌 특유의 단점도 극복했다. 교육 전문가가 담임교사로 배정돼 매주 1회 일대일 개별 회원 맞춤형 학습 설계와 실시간 질의응답, 학부모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환경 못지않은 긴장감과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엠베스트의 최상위권 입시 대비 콘텐츠는 특별하다. 급변하는 입시 정책 등 혼란스러운 교육환경으로 인해 영재학교, 과학고 입시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정확한 분석과 확실한 전략으로 8년 연속 특목고·자사고 합격생 배출 수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이 증거다.
아울러 최고의 입시 전문가들이 시간적·공간적 한계가 없는 온라인 환경에서 학년별, 시기별로 전략적인 학생부 컨설팅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지방 소재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지역별 정보 격차를 느낀다는 것도 이제는 옛말이다.
그런 엠베스트가 1등의 노하우를 압축한 ‘프라임탭(Tab)종합반’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모든 강의 콘텐츠와 자료가 무료인 파격적인 행사로, 일단 사용해보면 반드시 선택하게 될 것이라는 엠베스트의 확신이 담겼다.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성적 반전을 위한 중대한 분수령이 되는 시기이지만, 무더위로 인해 공부에 집중력과 흥미를 잃기 쉽다”라며 “동영상에 익숙한 Z세대 학생들에게 원하는 시간대와 공간에서 최고의 강의와 최첨단 학습시스템으로 공부할 수 있는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는 올여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임탭(Tab)종합반’은 SNS나 게임 등 학습 방해 요소를 차단한 엠베스트 전용 학습기기인 프라임탭(Tab)을 활용해 회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수행평가 올 마스터 △글로벌리더십 △일대일 영어첨삭/수학 실시간 게시판 △스마트펜 패키지와 같은 전용콘텐츠와 △스마트 매쓰+ △엘리통합영어 등 수준별 수학, 영어 스마트러닝 프로그램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