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2025년형 신제품 출시
by박철근 기자
2025.01.09 09:48:25
회벽·스톤·페인팅 패턴 등 총 146가지 컬러 디자인 선봬
‘딥 엠보’ 공법 적용으로 깊이감 높아져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 통해 음영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 강화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LX하우시스는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LX하우시스(108670)는 “이번에 선보이는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인쇄공법을 새롭게 적용했다”며 “석재나 흙 등 자연 소재의 느낌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한 표면 질감 패턴을 대거 추가한 총 14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딥 엠보’ 공법(벽지 디자인 무늬를 더욱 깊고 두껍게 표현하는 공법)을 적용해 기존 보다 제품 두께가 약 40%(0.15㎜) 두꺼워져 표면 질감의 깊이감을 높였다.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무광 잉크를 롤러로 압착 인쇄해 다자인의 음영을 더 짙게 하는 기술)를 통해 음영이 더욱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벽 디자인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스톤, 흙 등 거친 질감의 표면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살린 17개의 신규 회벽 컬러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아늑한 공간 연출을 위한 온화한 느낌의 페인팅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리얼 패브릭 등 다채로운 패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 층 높인 표면 질감 뿐만 아니라 회벽 패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대거 추가했다”며 “새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