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 마술공연과 함께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by박지혜 기자
2017.06.29 10:24:07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7월 1일 오후 2시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본교 캠퍼스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김청 마술사의 마술공연과 함께하는 이색 행사로, △1:1 입학상담 △마술공연 △학교 홍보동영상 상영 및 학교 소개 △학과 교수와의 만남 △캠퍼스 투어 순으로 진행된다.

김청 마술사는 현 한국 마술학회 회장으로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리랑 변검과 가스불 마술로 기네스에 등재된 바 있다.

입학설명회 참가신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서울사이버대 관계자는 “학생 맞춤형 교육으로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사이버대학 최초로 도입한 ‘1년 4학기제’는 학생 본인이 졸업 시기를 조절할 수 있어 조기졸업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1:1 커리어 코칭’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장학금 규모는 연 140억 원으로, 사이버대 중 교내 장학금 1위(2016 공시기준)다. 장학 종류를 세분화해 대다수 학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

서울사이버대학은 총 24개 학과(전공)에서 2017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지원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전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