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3.07.31 16:41:01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한국도요타자동차는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공동으로 ‘도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도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서울·수도권 지역의 고객자녀 중 참가신청을 한 5~10세 여아를 대상으로 8월17일 잠실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테이블 매너를 익히는 ‘프린세스 티타임’, 왈츠의 기본동작을 배우는 ‘프린세스 무도회’, 기본 발성법을 배우는 ‘프린세스 음악회’ 프로그램 등을 이수하면 프린세스 수료증이 수여된다.
8월 16일과 23일 롯데백화점 소공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는 ‘도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연예 기획자 이규창, 가수 10센치·허각, 마술사 이은결이 강연 및 공연을 통해 ‘꿈’을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무료 영화상영 이벤트인 ‘도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무비 나이트’는 8월25일까지 매일 저녁 8시30분 롯데백화점 소공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열린다. 모든 연령층이 함께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및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 도요타 브랜드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강원 양양, 경북 고령, 전북 부안 소재의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2013 도요타 썸머 캠프’에서 ‘스타라이트 무비 나이트’를 통해 디즈니 가족영화를 상영하고, 디즈니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