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앞둬

by김민정 기자
2019.11.20 11:16:45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한국자산신탁이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일대에 짓고 있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1,2단지 총 91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전 주택형 모두 84㎡ 단일 평면으로만 공급된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단구동은 남원주 개발의 중심에 위치해 미래가치 또한 뛰어나다. 무실지구와 혁신지구 중간에 위치해 이 지역을 잇는 프리미엄 주거벨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파트는 3.3㎡당 분양가는 계약지원 혜택적용 시 721만~791만원대로 발코니확장비용이 무상으로 제공돼 실수요자들의 신규 아파트 구매부담을 줄였고, 단지 내 에듀센터에는 종로엠스쿨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채광과 환기의 극대화를 위한 남향위주의 세대배치와 4베이 맞통풍 구조의 4룸 특화평면이 적용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수납공간, 안방 대형 드레스룸, 혁신 주방공간, 전타입 알파룸(펜트리)과 현관중문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공간, 어린이놀이시설, 피스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입주민 전용 게스트하우스, 어린이보육시설, 경로당,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과 문화, 금융, 병의원 등 단구지구 인프라시설로의 접근성도 좋다. 도보거리에 남원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반경 2km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