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100원에 ‘싱어게인’ 정주행 해볼까…홈초이스, 케이블TV 프로모션

by노재웅 기자
2021.02.03 10:30:58

사진=홈초이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홈초이스가 설 맞이 케이블TV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홈초이스는 2월3일부터 3월7일까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2021 설 프로모션 왔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VOD 할인, 경품 증정, 최대 100%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먼저 3일부터 16일까지 최신 영화를 만날 수 있는 ‘빅4 영화관’이 열린다. 신작 영화 4편 ‘서바이브 더 나잇’ ‘밀리언 달러 트러블’ ‘사일런싱’ ‘스푸트닉’ VOD 구매자에게 전원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4편 전편 구매자에게는 VOD 2만원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집콕’ 생활의 지루함을 덜어줄 월정액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3일부터 28일까지 ‘JTBC 월정액’ 신규 가입자는 ‘100원 가입’ 혜택을 받는다. 드라마 ‘런 온’ ‘허쉬’와 예능 ‘싱어게인’ 같은 JTBC 대표 작품을 최저가로 정주행 할 수 있는 기회다.

스포츠 전설들이 전국의 농구 고수들과 대결하는 예능 ‘뭉쳐야 쏜다’와 조승우 박신혜 출연으로 화제인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의 방영도 앞두고 있다.

8일부터 3월7일까지 ‘TV조선 월정액’ 신규가입자는 ‘100% 페이백’을 받는다. 월정액 가입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 VOD 쿠폰을 다시 돌려받는 혜택이다.

TV조선은 홈초이스가 발표한 전국 케이블TV 방송 VOD 순위에서 2주 연속(1월 3~4주차) 1위를 차지한 ‘미스트롯2’와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인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방영 중이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신축년 설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최상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블TV VOD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