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품목 확대 박차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 자리매김"

by염보라 기자
2017.07.07 11:25:55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사진= 업체 제공)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여성청결제 '질경이'로 유명한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품목 다양화 작업에 착수했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진다는 포부다.

하우동천은 젤∙폼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질경이 페미닌 티슈'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에 이어 회사가 올해 세 번째로 내놓은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상큼한 자연의 향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메인 제품'질경이'에 비해 사용법이 간편해 처음 여성청결제를 접하는 여성이나 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 제격이다.

고양이 일러스트로 알려진 최배혁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Y존 토털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과 동일한 이름의 대표 제품 '질경이'는 Y존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여성청결제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보다 많은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계속해서 품목을 다양화 해 나가고 있다"며 "외부 활동이 많은 여름철, 엄마부터 딸까지 전 연령대 여성들이 건강하고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