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더, '보다더펫샴푸' 출시...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by심영주 기자
2024.07.26 14:44:02
[이데일리TV 심영주 기자] 보다더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모질과 알러지 개선을 돕는 프리미엄 제품 ‘보다더펫샴푸’를 출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더펫샴푸는 강아지·고양이의 피부와 모질 상태를 개선하는 특허원료와 자연유래 성분들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합성색소, 알러지 물질 등 유해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강아지나 고양이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모발성장에 꼭 필요한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해 모질을 더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주도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원료를 활용해 탈모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등 필수 영양소를 고루 넣은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베타인, 알란토인, 판테놀 등을 적용해 노령이거나 알러지, 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의 상태를 한층 개선할 수 있다.
보다더펫샴푸는 작년 8월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론칭, 단 2주 만에 2200% 펀딩율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워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달에는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에 입점하는 등 판매채널을 대폭 확대 중이다. 한마음, 휴베이스, 오아시스, 해피약국 등 전국 유명 프랜차이즈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인정 보다더 대표는 “보다더펫샴푸는 원산지 확인부터 유해성분 검사까지 모두 마친 반려동물용 모질개선 특화 제품”이라며 “앞으로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