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2023 서비스 캠프-안전운행 캠페인 실시

by손의연 기자
2023.05.15 11:49:31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국 17개 지역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3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는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서부권(중부/호남),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볼보트럭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에 앞서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매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캠프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워셔액, 요소수를 비롯한 소모품 및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순정 필터류를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비스 캠프를 시작했다.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고객의 차량이 많이 운행되는 주요거점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각종 점검 서비스 및 이벤트와 더불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운행 캠페인도 진행한다.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서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 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서비스 캠프 첫 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04년부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또는 공식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2023 서비스 캠프 기간동안 새로운 차원의 엔진, 업그레이드 버전의 I-Shift(아이 시프트)를 포함하는 파워트레인 및 주요부품이 변경 적용된 퓨얼 세이브(Fuel save)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도 진행한다.

이번 전국순회전시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의왕, 광양, 부산 등을 포함한 주요운행 거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