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선정…3년 연속 수상

by안혜신 기자
2022.12.20 14:29:09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HLB(028300)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22 서울 어워드(Seoul Awards)’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 주최하는 사업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고루 갖춘 성장 가능성 있는 기업의 제품을 선정해 우수상품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올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엘리샤코이의 제품은 ‘올데이 선 에센스’,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 ‘올데이 쉴드 선젤’, ‘모케어 컬러 컨트롤 샴푸’ 등 4종이다.

지난 4월 출시된 올데이 선크림 3종은 전제품 모두 순한 자연성분으로 이뤄졌으며, SPF50+·PA++++의 자외선 차단지수 최고 등급과 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 톤업·쿨링·광채로 각기 다른 매력을 겸비해 본인의 피부타입 및 원하는 특성에 따라 맞춤별로 사용 가능하다.



또 지난 9월 하반기 출시된 모케어 컬러 컨트롤 샴푸는 요즘 가장 이슈되고 있는 엘리샤코이의 주력 제품이다. 개그맨 김용명을 홍보 모델로 내세운 광고 영상은 공개 2주만에 조회수 80만회를 넘기는 등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3년 연속 서울어워드의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자사몰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