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파이브, 기업 대표 대상 ‘원데이 서울숲점 프리패스’ 이벤트

by권오석 기자
2019.05.03 11:19:45

5월 오픈한 ''서울숲점''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이벤트

(사진=패스트파이브)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국내 공유 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가 기업 대표라면 누구나 서울숲점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원데이 서울숲점 프리패스 이벤트’를 5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1일 신규 오픈한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KD운송그룹의 사옥에 총 2000여평 규모로 위치해있다. 패스트파이브 역대 최대 규모의 지점으로, 해당 건물 11개 층을 사용하며 약 2000여 명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곳이다.



18개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뿐만 아니라, 최신 시설까지 갖춘 지점인 서울숲점에서는 그동안 패스트파이브를 경험하지 못한 기업인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숲점 프리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스트파이브 비멤버라도, 기업의 대표(대표이사 급)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유선을 통한 사전신청 뒤 서울숲점에 방문하면 하루동안 서울숲점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와이파이는 물론 커피, 맥주, 간단한 씨리얼 등이 제공되며, 오픈 미팅공간 및 업무 공간이 마련돼있다.

패스트파이브의 ‘서울숲점 원데이 프리패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으로 연락해 사전 방문 예약 후 명함과 신분증을 지참해 서울숲점 커뮤니티 데스크로 방문하면 커뮤니티 매니저에게 안내 받은 후 서울숲점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