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 모델로 포미닛 발탁

by이승현 기자
2013.06.04 15:21:2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1.5~2배 높인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걸그룹 포미닛의 신곡인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포미닛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쉐이킹 댄스를 볼 수 있다.

쉐이킹은 우유 농축 단백질(MPC)을 사용해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으로 마시기 전에 10초 정도 흔들어 주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겨 보다 풍부한 쉐이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광고에서 포미닛의 현아는 이런 쉐이킹의 제품 특성을 살려 배고플 때, 지쳤을 때, 심심할 때, 힘 빠질 때 쉐이킹과 함께라면 몸도 마음도 완전 충전된다는 내용을 담아 온 몸을 힘차게 흔드는 쉐이킹 댄스를 시원하게 뽐냈다.

윤성식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팀장은 “포미닛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신체 활력은 물론 흔들어 마시면서 기분까지 충전되는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의 특징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