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비책,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건강식품·침향환' 부문 수상

by이윤정 기자
2021.06.02 13:14:01

(사진제공=조선비책)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침향환·침향단·침향원 브랜드 ‘조선비책’은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건강식품/침향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검증되지 않은 과정의 무분별한 생산은 물론 거짓 정보와 뒤섞여 기준 없이 소비되는 건강식품 시장 속에서 조선비책은 오로지 진실된 건강으로 고객을 만나고자 한다”며 “조선비책의 핵심가치는 ‘실버 세대를 겨냥해 만든 제품으로 그들의 건강을 밝게 빛내는 것’”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은 초미세분말 사용,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활용, 숙성 발효 등의 체내 흡수율 특허 기술을 보유한 조선황림은 영양소 손실 위험이 있는 금속 파쇄가 아닌 공기 파쇄를 통해 생산되며, 최상의 제품 신선도를 위해 대량 비축생산이 아닌 약 2주 기준 판매 가능한 소량 가용생산 공정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조선황림 생산 시 중국산 원료와 화학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출고 전 잔류 농약 및 중금속 검사 실시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제조, 유통, 판매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GMP와 HACCP, FDA와 같이 검증된 기관의 안전기준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김성태 조선비책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된 것은 지금껏 조선황림을 믿고 구매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가능했다고 생각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리는 마음”이라며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믿고 구매해주신 모든 분이 실망하지 않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면서 “화이부실(華而不實)한 제품이 아니라 연구원, 박사, 교수진으로 구성된 전문인력과 함께 꾸준한 연구 및 개발 과정을 거쳐 좋은 제품으로 온 국민의 건강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