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29일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4.04.29 13:14: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샤넬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선보이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을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은 ‘잠들 수 없는 한밤의 외출’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이다. 데이 스토어에서 시작해 새벽이 밝아오면 나이트 스토어에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새도록 이어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한밤의 스릴 넘치는 드라이브가 시작되는 01:00를 시작으로, 심야 영화를 즐기며 영화 속 꿈 같은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02:00 시네마 르 룩소르에서는 마고로비가 출연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캠페인 필름을 감상하고, 백스테이지 공간에서 큐 사인을 기다리는 영화 배우가 되어 셀프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5분 퀵 터치업 서비스를 받아 영화 속 주인공처럼 나를 꾸밀 수 있다.
이어 04:00 레드 노트 재즈클럽에서는 바에 준비된 메뉴 카드를 골라 블라인드 시향 테스트를 경험하고, 자신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향수를 만날 수 있는 샤넬 향수의 세계가 펼쳐진다. 05:00 벨벳 클럽에서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조명 속 넘치는 에너지를 느껴보자. 준비된 셀프 메이크업 바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고르고, 화려한 포토존에서 개성 넘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다.
07:00에는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가 제안하는 4가지 룩을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현장 예약을 통해 1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택하고 해당 룩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트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가 15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 스토어부터 나이트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밤의 다양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해시태그 이벤트 등 흥미로운 체험이 가능한 공간 및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은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성수동2가 일대에서 진행된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예약은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