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홈도어, 아노다이징 도장 초슬림 3연동중문 제품 출시

by박철근 기자
2020.07.22 10:36:2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프리미엄 현관중문 브랜드인 모두홈도어는 금속 본연의 멋을 살린 ‘아노다이징 도장 초슬림 3연동중문’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고 22일 밝혔다.

모두홈도어는 문틀과 문짝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브랜드다.

회사측은 “기존 3연동중문은 알루미늄 프레임에 시트지를 랩핑한 제품”이라며 “ 이번에 아노다이징 도장 제품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노다이징 도장은 전기를 이용해 알루미늄 프레임을 산화시켜 도색하는 방식으로 금속 표면이 산화피막을 형성하게 되면서 소재 자체의 강성과 내식성이 함께 높아지는 특징이 있다.

금속 본연의 멋을 살려 색상이 아름다운 고급 소재로써 모두홈도어에서 출시한 아노다이징 제품은 블랙, 골드, 로즈핑크, 니켈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그립감 좋은 손잡이와 하부레일까지 같은 재질, 같은 색상으로 통일해 제작해 아름답고 품격 높은 현관중문을 찾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전체 높이를 3연동중문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해 개방감이 높아졌으며, 문선몰딩이나 상부인방 등의 마감 자재도 아노다이징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목재의 사용을 최소화했다.

모두홈도어 브랜드 운영사인 와이드플래닛 주식회사 윤상진 대표이사는 “아노다이징 도장 제품은 불소 도장 제품에 비해 금속 느낌을 살리고 아름다운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며, 아노다이징 도장 제품은 “쉽게 까지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 고급 인테리어 소재”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노다이징 도장 제품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모두홈도어 본점 전시장과 고양파주점, 인천김포점, 경기남부점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에서 ‘모두홈도어 아노다이징 3연동중문’을 검색하거나 ‘라이프쇼핑’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모두홈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