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 출시

by문정원 기자
2018.03.23 11:14:5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통영의 동백(카멜리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을 출시한다.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

듀이트리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라인은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백꽃이 피어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으로 손꼽히는 경남 통영의 동백나무씨 및 동백꽃, 동백잎 등 동백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성분인 통영 동백오일은 피부 지질 성분과 유사한 올레인산이 약 86% 함유돼 피부 친화력이 높고 항산화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에 탁월한 보습 및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공급 및 진정효과를 더해주는 ‘시어버터’와 비타민E가 풍부하게 담긴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은 동백의 씨, 꽃, 잎 등 통영 동백나무 한 그루의 에너지를 풍부하게 담아낸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이라며,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으로 건조한 환절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 및 탄력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