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콴첼’, ‘만 나이’ 도입 기념 할인혜택 제공
by나은경 기자
2023.06.28 13:09:12
| HLB제약의 ‘콴첼’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오는 7월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HLB제약) |
|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047920)의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은 28일부터 시행되는 ‘만 나이 통일법’을 기념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콴첼은 한국인 모두가 한 살, 많게는 두 살까지도 어려지는 이번 만 나이 통일법을 계기로 관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콴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콴첼 가자 엑스퍼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 2박스 구매 시 2만원, 3박스 구매 시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가자추출물’(AyuFlex)을 함유하고 있다.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여기에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K를 비롯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을 담은 14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국인에 맞는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안하다.
미국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나트레온(Natreon)사가 개발한 가자추출물은 12주간 섭취 후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혈액 속 콤프(COMP) 단백질 농도 △WOMAC(골관절염지수) 지수 △운동시 무릎 불편감 등 관절 건강 관련 평가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100% 식물성 소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