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추석 앞두고 '루헨스앳홈' 프로모션
by강경래 기자
2020.09.01 09:58:2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원봉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루헨스가 추석을 앞두고 ‘루헨스앳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루헨스앳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소중해지는 추석 명절에 ‘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명절기간, 루헨스 제품을 통해 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루헨스앳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9일까지 루헨스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WHP-2500) 제품을 렌탈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의무사용기간 36개월 렌탈 계약시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와 주방 정수 필터 2종을 포함해 11만원 상당의 ‘루헨스앳홈 워터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의무사용기간 48개월 렌탈 계약시 루헨스 전해수기를 포함해 17만원 상당 ‘루헨스앳홈 살균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는 원봉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얼음정수기로 정수와 온수, 냉수, 얼음 제조가 가능하다. 여기에 차별화한 6케어(CARE) 서비스로 위생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루헨스 제품 중에서도 집안을 깨끗하고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루헨스 전해수기(WCE-200)는 최근 99.99% 살균 시험 성적서를 받았다.
루헨스 관계자는 “집의 의미를 되새기는 ‘루헨스앳홈’을 주제로 더욱 많은 제품을 가정에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추석을 앞둔 가을 시즌을 맞아 얼음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가정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 부담을 낮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헨스는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