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넷, '팜타지아' 그랜드오픈 이벤트 실시

by이재호 기자
2016.02.22 11:15:13

내달 앱스토어 출시 기념, 다양한 경품 제공

[이데일리 이재호 기자] 플랜티넷(075130)은 신작 모바일 소셜게임 ‘팜타지아’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팜타지아는 100여종의 농작물을 키우고 판매하는 게임으로 농장 운영에 판타지 장르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진행 중 얻게 되는 젤리빈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고 1000여종의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http://event.cocktailgames.net/grandopen.html)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 코스튬과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동연 플랜티넷 모바일게임개발팀장은 “팜타지아는 농장을 운영하고 꾸미는 재미와 더불어 농작물 재배 과정에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지난해 10월 구글플레이 출시 때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3월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팜타지아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다음달 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