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가정의달 맞이 프로모션…인기제품 10종 할인

by한광범 기자
2022.04.21 12:38:35

"일상이 놀이가 되는 즐거운 경험 기대"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가정의 달’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일상을 놀이로 만들다’ 프로모션을 다음 달 5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을 포함해 전국 레고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레고 파우치’ 함께 레고 스타트팩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레고 스타트팩은 레고 인기 시리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소형 제품으로 레고 파우치와 함께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신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동시에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고려한 레고 인기 제품 10종 20%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부터 클래식, 시티, 프렌즈, 닌자고, 마인크래프트, 디즈니 프린세스까지 다채로운 시리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할인 제품은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찰서, 소방서, 로봇, 성 등 가장 인기가 높은 테마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레고 시티 은행강도 경찰 추격전’, ‘레고 시티 소방서’, ‘레고 닌자고 닌자 울트라 콤보 로봇’, ‘레고 프렌즈 우정 트리하우스’, ‘레고 프렌즈 하우스 보트’ 등 올해 신제품도 대거 포함됐다.

프로모션은 사은품 및 할인 제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이번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 레고와 함께 온 가족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 일상이 놀이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레고를 통해 일상을 놀이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7일까지 레고 창작품을 활용해 일상 속에서 나만의 ‘상상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일상을놀이로만들다’, ‘레고’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용권, 레고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